가수 케사 섹스 비디오 사진들, 온라인 유출
한 해외 웹사이트에 의해 공개된 이번 사진에서 그녀는 상반신 노출은 물론 한 남성과 진한 애정행각을 벌이는 사진도 포함돼 있어 충격을 주고 있다. 사진속 주인공이 그녀인지 확실치 않지만 소식을 접한 팬들 사이에서 '찬반' 토론이 계속되는 등 논란이 가속화 될 전망이다.
이와 관련 지난 13일(현지시간) 영국 일간 메트로는 케샤의 섹스 사진 유출 사건이 공교롭게도 그가 빌보드지 선정 '올해의 아티스트 톱 100' 리스트를 장식한 주에 발생했다고 전했다.
한편, 2009년 싱글 앨범 '틱 톡(Tik Tok)'으로 데뷔한 케샤는 지난 11월 신곡 '위아 후위아'(We R Who We R)가 빌보드 핫 100차트 1위를 차지하는 등 인기를 얻고 있는 여가수다.
비돌스 하연, '입은 것도 안 입은 것도 아니야'
걸그룹 비돌스 (B.Dolls) 멤버 하연이 SK텔레콤 NATE를 통해 S:Tyle 화보를 촬영, 12월 15일 오픈한다.
걸그룹 비돌스 (B.Dolls) 는 디스코 타운(Disco Town) 디지털 싱글앨범 발매 후,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으며 멤버 중 ‘하연’은 XTM '럭키스트라이크 300'에 출연중이다.
마치, 올리비아 핫세를 연상시키는 청순하고 가녀린 외모의 하연은 S:Tyle 화보를 통해 청순한 모습과 섹시한 모습 2가지를 모두 보여주었다.
걸그룹 비돌스 (B.Dolls) 는 2011년 1월 디지털 싱글앨범을 발표할 예정이다.
하연 S:tyle 화보는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작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 하연 S:tyle 화보 이용자 중 추첨을 총 20명에게 하연의 싸인이 담긴 비돌스 (B.Dolls)의 디스코 타운 (Disco Town) 곡이 실린 홍보용 앨범을 드릴 예정이다.
하연 S:tyle 화보는 12월 15일 SK텔레콤 S:tyle 화보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3단 고음' 아이유, "성대 걱정 고마워요"
'3단 고음'의 주인공 아이유가 성대를 걱정해준 팬들의 관심에 감사의 인사를 보냈다.
아이유는 지난 12일 자신의 미투데이에 '첫방 한 바퀴 끝!! 많은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구 성대 걱정 많이 해주셔서 감사해요! 저는 막 더! 더 올려봐! 이 정도로 만족할 수 없어!! 이런 반응이 나올까봐 걱정했는데. 뭔가 사랑받는 기분이었었요. 목 관리 잘할게요! 응원하느라 목 다 쉰 우리 팬들 미안하구 고마워요'란 글을 올렸다. 아이유는 새 앨범의 타이틀곡 '좋은 날'의 라이브 무대에서 소름끼치는 3단 고음을 선보여 화제가 된 바 있다.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에선 아이유의 3단 고음을 패러디한 3단 부스터 영상이 인기를 끌고 있다.
네티즌들은 '정말 목 관리 잘해서 더 좋은 무대 보여주길 바란다', '팬들에게 신경써 주는 모습이 예쁘다', '노래도 잘하고 마음씨도 착한 것 같다'는 등의 글을 남기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tag : 아이유,3단고음,아이유3단부스터,아이유좋은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