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철 성추행범' 네티즌 동영상에 자수

naver_com_20101203_163455.jpg 

 서울지방경찰청 지하철경찰대는 인터넷 포털사이트 등에 동영상이 급속도로 유포돼 누리꾼의 공분을 산 지하철 성추행범 조모(46)씨가 자수해

조사 중이라고 2일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조씨는 지난달 30일 지하철 2호선 신도림역행 마지막 전동차 안에서 잠들어 있던 옆자리 여성 A(26·여)씨의 허벅지를 만지는 등 성추행한 혐의를 받고 있다.

 

 조씨의 범행은 건너편 의자에 앉은 승객이 휴대전화 카메라로 촬영한 동영상을 1일 인터넷에 올리면서 알려졌다.

 

 `11월30일 신도림행 마지막 열차'라는 제목의 1분14초 분량의 이 동영상에는 조씨가 주변의 눈치를 살피다 치마를 입고 잠든 옆자리 여성의 허벅지를 더듬는 장면이 적나라하게 담겨 있다.

 

 동영상이 유포되고서 경찰은 조씨가 열차에서 내린 사당역에서부터 신천역까지 10개 역에 설치된 CCTV에 녹화된 영상을 분석, 신원확인 작업에 착수했다.

 

 경찰의 수사착수 소식이 언론을 통해 알려지자 심리적 압박을 느낀 조씨는 1일 오후 9시55분께 지하철경찰대에 전화해 자신이 동영상 속 남성임을 밝혔으며 오후 9시35분께 지하철경찰대로 출석해 범행을 시인하는 자술서를 작성했다.

 

 경찰은 피해여성의 신원을 확인하려고 신도림역에서 신천역까지 18개 역의 CCTV를 확인하던 중 1일 오전 0시18분께 동영상에 나온 피해여성과 옷차림과 인상착의가 비슷한 여성이 신천역 개찰구를 통과한 것을 발견했다.

 

 경찰은 해당 개찰구에서 사용된 교통카드를 조사해 피해여성으로 추정되는 인물에게 전화를 걸어 A씨의 신원을 확인했다.

 

 A씨는 2일 오전 10시께 지하철경찰대를 방문해 강력히 처벌해줄 것을 요구하는 진술서와 고소장을 작성했다.

 

 경찰은 조씨에게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을 적용해 입건할 방침이다.

 

 이 법률 제11조에는 `대중교통수단, 공연·집회 장소, 그 밖에 공중(公衆)이 밀집하는 장소에서 사람을 추행한 사람은 1년 이하의 징역 또는 300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한다'고 돼 있다.

 

tag : 신도림성추행,지하철성추행,성추행범자수,지하철경찰대

지젤번천 노출논란 … '누가 찍으래!'

healthmedi_net_20101203_144040.jpg 

벗은 것과 찍은 것, 누구의 잘못일까?

세계적인 톱 모델 지젤 번천이 과도한 노출 논란으로 도마 위에 올랐다.

지젤 번천은 지난 1일 미국 연예 매체 레이더온라인닷컴 등의 현지 외신을 통해 최근 카리브해 생바르텔르미섬에서 촬영 중 과감하게 옷을 갈아입는 모습의 사진들이 공개되는 수난을 겪었다. 공개된 사진에는 지젤 번천이 문이 열린 차량 안에서 상의와 하의를 급하게 갈아입으며 신체의 상당 부분을 노출한 모습이 적나라하게 드러나 있다.

일부 할리우드 연예 매체들은 그녀의 이런 행동에 대해 "지젤 번천은 몸매에 대해 자신감이 지나쳤다"는 등의 내용으로 비난했다. 또 다른 한편에선 급하게 옷을 갈아입는 것은 "모델계에서 빈번히 있는 일"이라면서 세계적인 톱스타들의 사생활을 마구잡이로 찍어대며 침해하는 파파라치의 무모한 행태를 비난하기도 한다.

지젤 번천의 노출논란을 놓고 벌이는 벗은 자와 찍은 자의 논쟁, 당신의 생각은?

지젤번천은 지난해 2500만 달러를 벌어 모델업계 최고수익을 올린 세계적 톱 모델이다. 현재 그녀는 '세계에서 몸값이 가장 높은 모델'로 꼽힌다.

tag : 지젤번천지젤번천노출지젤노출

레이싱모델 송지나 "남자연예인과 계약연애 경험 有"

newsway_kr_20101203_133337.jpg 

레이싱모델 송지나가 한 연예인과의 계약 열애 에피소드를 털어놔 눈길을 끌었다.

지난 2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SBS E!TV '철퍼덕 하우스 시즌2-더 퀸'에 출연한 송지나는 이날 '연예인과 사귄 경험이 있는 여자'라는 주제로 자신의 경험담을 털어놨다.

송지나는 "평소 친분이 있던 톱스타 B군이 오랜만에 만나 '계약으로 한달만 만나보자'고 계약 연애제안했다"면서 "고민이 많이 됐지만 한편으로는 기대 돼 승낙했다"고 고백했다.

하지만 계약연애를 하는 동안 연예인 남자친구가 지인을 통해 다른 여자와 소개팅을 부탁했다고 말해 황당함을 자아내기도.

네티즌들은 "실명공개해라. 꽝매너다" "한 달도 못참아서 소개팅을?" "왜 계약연애를 수락하셨죠? 이해가 안되네" "이래서 남자연예인들이란.."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송지나와 함께 출연한 레이싱모델 함아름은 "연예인 남자친구와 헤어진 뒤 한 달 만에 결혼발표가 나서 놀랐다"고 사연을 털어놨다.

tag : 송지나계약연예레이싱모델계약연애

검색 메뉴
RSS 링크 표기
링크
블로그친구 신청 메뉴

블로그친구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