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정성 논란 이비아, 신곡 ‘삐까Chu~!’로 컴백

2010-10-11 08;15;48

지난 앨범활동 당시 선정성 논란에 휩싸였던 얼짱 랩퍼 이비아(e.via)가 이번에는 친근한 이름의 신곡 ‘삐까Chu~!’로 컴백했다.
이비아는 지난 8일 미니앨범 ‘비아폴라’(via_polar)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삐까 Chu~!(Pick Up! U!)’로 활동시작을 알렸다.
‘삐까 Chu~!’는 90% 이상 랩으로 이루어진 곡으로 평균 BPM이 130이상 되는 엄청난 속도를 자랑한다. 곡 전반에 흐르고 있는 ‘Pick Up! U’라는 후크는 인기 애니메이션 디지몬 어드벤처의 주인공 ‘피카츄’와 발음이 흡사하다.
한편 이비아는 지난 4월 첫 번째 미니앨범 ‘머스트 해브’(MUST HAVE)의 타이틀곡 ‘쉐이크’로 활동 당시 뮤직비디오 속 댄서들이 비키니에 가까운 노출의상을 입고 가슴과 엉덩이를 부각시켜 선정적인 콘셉트라는 지적을 받은 바 있다.

tag : 이비아선정선논란삐까Chu~!비아폴라e.via얼짱래퍼

미모의 '압구정 사과녀', 화제만발

2010-10-07 10;29;10
인터넷을 타고 급속히 확산되고 있는 일명 '압구정 사과녀'


압구정동 거리에서 사과를 팔던 빼어난 미모의 '압구정 사과녀'가 자취를 감춘 것으로 알려졌다.

압구정동 인근에 사는 트위터리안 등에 따르면 압구정 사과녀는 지난 6일 부터 거리에서 보이지 않았고, 이날 오후 늦게까지 모습을 드러나지 않았다.

몇몇 트위터리안들은 "압구정 사과녀한테 사과를 받으러 갔는데 보이지 않는다", "점심시간에 일부러 시간까지 내서 압구정동으로 갔지만 그녀가 보이지 않았다"며 압구정 사과녀가 사라진 데 대해 아쉬워하는 반응을 보였다.

이들은 압구정 사과녀의 모습이 보이지 않는 데 대해 "노점 단속으로 그만둔 것이 아니냐", "정체가 탄로나 전략을 바꾼 것이 아니냐" 등 다양한 추측을 내놨다.

압구정 사과녀는 오는 9일 열리게 될 오디션 프로그램인 '캐스팅 파티'에 참가하기 위해 준비하고 있었던 것으로 알려져, 본격적인 오디션 준비를 위해 모습을 감춘 것으로 보인다.

앞서 인터넷 커뮤니티사이트 등을 중심으로 빼어난 외모를 가진 한 여성이 압구정동에서 사과를 낱개로 포장해 팔고 있는 동영상이 올라오면서 '압구정사과녀'에 대한 관심이 빗발쳤다.

압구정사과녀는 한 미용기기 회사가 고용한 홍보모델인 것으로 밝혀졌고, 그는 "힙업 관리기 홍보 모델로 티저 마케티을 진행한 것은 맞지만 시민들의 정성으로 다문화 가정을 돕기 위한 것이었다. 나쁜 측면으로만 보지 말아달라"고 해명했다.

tag : 압구정사과녀마케팅압구정사과녀홍보미모사과계란녀홍대계란녀홍대

한화 김승연 회장 3남 김동선 씨, 호텔서 폭행 등 소란 ‘물의’

2010-10-07 09;50;22


한화그룹 김승연 회장의 셋째 아들인 승마국가대표 김동선(21) 씨가 7일 서울의 한 고급 호텔에서 종업원을 폭행하고 집기를 부순 혐의로 불구속 입건되었다.

서울 용산경찰서에 따르면 김씨는 지난 달 26일 밤 용산구의 한 호텔 지하주점에서 일행과 함께 술을 마시다 여종업원과 시비가 붙었고 이를 제지하던 다른 종업원, 경비원 등과 몸싸움을 벌이고 유리창과 집기 등을

부순 혐의를 받고 있다.

또한 이 과정에서 종업원 등 3명이 부상을 당한 것으로 알려졌다.

가해자 김씨와 피해자 측은 처벌을 원하지 않는 다는 내용의 합의를 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경찰은 이에 반의사불벌죄에 해당하는 것으로 판단하고 ‘공소권 없음’으로 처분한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김 씨가 2년 전에도 같은 장소에서 비슷한 이유로 소란을 피웠다는 사실을 알려지면서 네티즌들의 비난을 면하기는 어려울 것으로 보인다.

한편 김씨는 지난 2006년 17살의 나이로 카타르 도하 아시안게임 승마 부문(마장마술단체전)에서 금메달을 획득한 바 있다.

tag : 김동선김승연한화회장김승연삼남주점폭행소란

검색 메뉴
RSS 링크 표기
링크
블로그친구 신청 메뉴

블로그친구신청